애들레이드 소개

호주의 교육도시 애들레이드에서 시작하는 조기유학

Adelaide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 주의 주도, 문화와 예술의 도시

애들레이드(Adelaide)는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 주의 주도로, 호주 각 주의 주도 중 네다섯 번째 규모로, 문화와 예술의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애들레이드의 유명 대학으로는 G8에 속하는 애들레이드 대학교(University of Adelaide) 와 플린더스 대학교(Flinders University),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대학교(University of South Australia) 등의 대학교가 있고, 이들은 호주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우수한 연구 교육 기관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Tafe SA(호주내 전문기술대학)에는 다양하고 실용적인 학과(준학사과정)들이 있으며, 특히 와인과 관련된 학과는 호주 내에서 최고 수준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애들레이드는 공부의 집중하기 좋은 환경 때문에 많은 초,중,고 등학생들이 조기유학을 오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그 이유로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멜번과 시드니 같은 대도시에 비해 인구가 적어 도시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안전한 환경을 자랑합니다. 그렇다보니, 외국인들은 대부분 유학생이어서, 호주 현지인들이 상대적으로 많아 현지인을 접할 기회가 많습니다.

여러국가의 문화를 즐길줄 아는 애들레이드의 호주인들은 이민자와 학생들에게 우호적이다보니, 호주의 다른 어느 도시 보다 안전하고 살기 좋은 도시입니다. 그리고 학부모들의 입장에서는 물가가 저렴(생활비/렌트비) 하기 때문에 우수한 질의 교육을 저렴한 비용으로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애들레이드는 29개의 공원이 도시의 절반을 차지할 정도로 친환경적인 도시입니다. 시티에서 버스로 15분만 나가도 아름다운 비치가 펼쳐지며, 그 밖에 유명관광명소로 애들레이드 동물원, 바로사 밸리의 와인농장 그리고 독일마을 한돌프 등이 있습니다.

이런 여러가지 장점으로 애들레이드는 어학연수/유학 뿐만 아니라 조기유학과 이민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도 아주 적합한 도시입니다.

Best quality services due to our unmatched experience.

호주 조기유학을 위한 애들레이드 유학센터의 가장 솔직한 경쟁력을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퀵메뉴닫기 공식BLOG 비용안내 온라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