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자료

언론에 비춰진 애들레이드 유학센터

세계살기좋은도시 호주 애들레이드 35위(2007년) → 8위(2011년)

2016-08-08

 

세계 삶의 질 조사

 

편집자주 :데이터는 주로 2006년 9월과 11월 사이에 수집되었고 환경변화를 고려하며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했다.특히 평가는 어떤 새로운 상황이 있을 경우 수정될 것이다.머서 데이터베이스는 350개 이상의 도시를 포함하고 있으나 연간 비교를 위해 215개 도시만이 '2007년 삶의 질' 순위 평가의 고려 대상으로 삼았다.

세계 순위는 Mercer Human Resource consulting에 의해 실시된 가장 최근의 세계 삶의 질에 관한 조사를 토대로 작성됐다.각 조사 대상 도시를 위해 개별 보고서들이 작성되었으나 종합적인 요약 보고서는 이용할 수 없음을 유의하기 바란다.베이스 시티와 호스트 시티간의 삶의 질 비교비용은 300유로이다.(복수의 도시 비교 가능)보고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복사는 머서 고객 서비스부 전화 +41 22 869 3000을 이용하면 된다.또는 www.imercer.com/qolpr 를 방문하기 바란다.

머서의 조사는 다음 카테고리에 분류된 39개 핵심적인 삶의 질 결정 요소들에 대한 상세한 평가와 판단을 기초로 했다.

--정치적 및 사회적 여건(정치적 안정,범죄,법 집행 등)

--경제적 여건(환율 조정,금융서비스 등)

--사회-문화적 여건(검열,개인자유의 제한 등)

--보건 및 위생(의료 공급 및 서비스,전염병,오수,폐기물 처리,공기오염 등)

--학교 및 교육(외국인 학교 표준 및 이용도 등)

--공공서비스와 수송(전기,물,대중교통,교통 혼잡 등)

--레크리에이션(식당,극장,영화관,스포츠와 레저 등)

--소비자 상품(식품/일용품의 이용,자동차 등)

--주택(주택,가정용품,가구,유지관리 서비스 등)

--자연환경(기후,자연재해 기록 등)

전체 순위는 요청에 의해서만 이용 가능하며 virginie.gorgemans@mercer.com을 이용하여 Virginie Gorgemans에게 연락하기 바란다.

Mercer Human Resource Consulting은 전 세계 42개 국가와 영토 및 180여개 도시의 고객들에게 서비스하는 15,000여명의 직원을 거느린 인력자원 및 관련 금융 자문 과 서비스를 공급하는 세계적 업체다.이 회사는 뉴욕,시카고,런던 증권거래소에 상장(종목 표시 약어:MMC)되어 있는 Marsh & McLennan Companies.Inc..의 전액 소유 자회사다. 자세한 정보는 mercerHR.com을 조회하면 된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세계에서 살기 좋은도시 TOP10에 안에 든 호주 애들레이드네요^^ 제가 살아 본 애들레이드 살기 좋은 것 같습니다>_< 

Best quality services due to our unmatched experience.

호주 조기유학을 위한 애들레이드 유학센터의 가장 솔직한 경쟁력을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퀵메뉴닫기 공식BLOG 비용안내 온라인문의